메뉴 건너뛰기

백내장수술


01치료

 

초기백내장에서 진행속도를 늦추기 위한 목적으로 안약을 사용할 수 있으나 그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백내장은 적절한 시기에 수술치료를 해야 합니다.

 

수술시기의 결정은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게 되는데 백내장 정도와 환자 본인이 얼마나 불편한지에 따라 수술 시기를 결정하게 됩니다. 계속 방치할 경우 수술 후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으며, 수술 시기를 놓쳐 과숙백내장으로 진행되면 안압이 높아져 녹내장등의 다른 합병증을 유발하여 수술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기법의 급속한 발전으로 기존의 백내장 치료를 넘어서 근시, 원시, 난시, 노안 등 굴절이상을 동시에 교정하는 백내장시력교정수술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수술 과정의 안전성과 정확도를 더욱 향상시켜주는 레이저백내장수술기법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02수술과정

백내장02.jpg

 


 

03카탈리스 레이저 백내장수술

백내장03.jpg

카탈리스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의료용 칼과 초음파로 진행하는 백내장 수술의 단점을 보완하여 수술의 정확도와 안정성이 현저히 높은 최첨단 프리미엄 백내장 수술입니다.


백내장 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수정체낭 절개는 일반적으로 수기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도와 환자의 백내장 진행 정도에 따라 정확성의 편차가 큽니다. 하지만 카탈리스 레이저 시스템을 이용하면 일반 수술 대비 오차율이 10배 이상 낮은 정교한 레이저 절개가 가능하여 인공수정체가 의도한 위치에 꼭 맞게 삽입되며 이는 수술 결과와 직결됩니다.

 

백내장03-1.jpg

 


백내장03-2.jpg

완벽한 원에 가까운 정교한 수정체낭 절개는 수술 결과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백내장04-1.png

 


백내장04.jpg

 

카탈리스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환자 개개인의 눈 상태는 물론 삽입될 인공수정체 타입까지 고려한 100% 맞춤형 백내장 수술로 깨끗하고 선명한 시력을 약속합니다.


백내장05.jpg

 


예약하기눈종합검진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