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의료장비소개-시력교정


 

휴비츠 HRT-7000

굴절검사

첨단 자동 시력검사 장비로 일반적인 시력검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기능 검사가 가능하고 정밀하고 신속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이스 IOL Master 700

인공수정체 도수 검사

첨단 초정밀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 검사기기로 직접적인 접촉 없이 빠르게 안구 구조를 측정합니다. 기존 초음파 검사보다 5배 이상 정확하며 수술에 필요한 신뢰도 있는 검사가 가능합니다.

캐논 RK-F2

자동굴절검사

안구에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고 근시, 난시, 원시 등 굴절이상의 종류와 정도를 자동으로 빠르게 측정합니다.

휴비츠 HNT-1

안압검사

공기를 이용해 안구에 직접 접촉하지 않고 안압을 측정합니다.

자이스 OCT-Cirrus 6000

빛간섭단층촬영 망막검사

빛을 이용해 안구조직의 단층영상 및 횡단면을 고해상도로 검사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망막층, 시신경, 전안부 등을 정밀하게 측정하여 정확하게 상태를 파악하고 망막 및 녹내장의 조기진단에 유용합니다.

또한, 빛을 사용하는 검사로 눈에 직접 접촉하지 않고 인체에 피해를 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안부 OCT(Cirrus)

시력교정 수술 전 중심 각막 두께, 가시홍채 직경, 전방 깊이 등 전안부를 정밀하게 측정하여 더 정확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Optos califonia P200Tx

광각촬영 망막검사

최신 광각 안저 촬영 장비로 산동 없이도 짧은 시간에 망막을 검사합니다.

기존의 검사보다 약 5배 넓은 200도의 촬영 범위로 망막의 주변부까지 관찰 할 수 있어 질환의 조기진단 및 중증 망막 질환 검사에도 좋습니다.

또한, 형광물질인 조영제를 이용하여 혈류 순환의 지연이나 이상, 망막 혈관의 형태적 또는 기능적 이상 등을 평가하여 진단 및 치료 방침을 설정하는데 필요한 검사 입니다.

갈릴레이 Galilei G4

전안부 CT검사

1초의 검사로 전방, 후방, 각막곡률, 전방깊이, 각막직경, 각막두께 등 전안부의 모든 정보를 알 수 있는 검사입니다.

각막 후면 정밀분석을 통한 원추각막의 조기진단과 샤임플러그 2개와 플라시도링의 방식을 결합하여 각막난시측정을 보다 더 정확하게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측정 시 홍채를 추적하여 부분별 두께의 측정, 각막형태에 대한 검사결과에 정확성을 높인 전안부 CT검사장비 입니다.

니덱 Specular CEM530

각막내피세포검사

각막의 투명도와 관련된 각막 내피 세포를 검사하는 기기입니다. 각막내피 세포의 수와 구조, 두께, 수술 후 내피손상 정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콘 Verion

안구 추적장치

더 정밀한 수술이 가능한 네비게이션 역할의 장비 입니다. 안구의 혈관모양, 홍채모양 등 개인별 특성을 촬영, 분석하여 바로 수술 장비로 전송합니다.

수술 환자의 안구에 절개위치와 범위, 난시축과 인공수정체의 축 등을 디지털로 마킹하고 수술 중 안구의 위치를 자동으로 추적해 보다 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ZYWAVE, ORB-SCAN

각막 전용진단검사

각막지형도분석기와 수차분석기가 통합된 전용진단검사장비로 각막 앞뒷면의 형상, 각막 전체의 두께 측정, 각막의 직경, 동공의 위치 및 직경, 전방 깊이, 시축 등을 파악하고 고위수차를 분석합니다.

시력교정 수술 전 정확한 환자 맞춤 검사로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수술방법을 선택하고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ZYWAVE, ORB-SCAN

라식 수술 레이저

라식 수술시 1차적으로 절편을 만드는 레이저로 각막 주변부 각도를 150도까지 확장시켜 시력회복이 빨라지고 절편의 인장강도가 일반 라식보다 3.3배 강해졌습니다. 타원 형태의 절편 생성이 가능해져 신경층 절제를 최소화하여 안구건조증이 생기는 부작용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또 안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치료 시간을 10초 이내로 줄였고 부드러운 각막면이 만들어져 보다 더 선명한 시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단위의 섬세한 조정으로 환자의 눈에 맞는 맞춤치료가 가능합니다.

TENEO

수술용 레이저

1초에 1디옵터 교정이 가능한 빠른 레이저 속도를 지니고 있으며, 1초에 1,740회 눈의 모든 미세한 움직임까지 추적하는 뛰어난 안구추적장치를 탑재하고 있어 어떠한 눈의 움직임에도 오차 없이 정밀한 수술이 가능합니다.